전화왔을때 못받으면 자동으로 안내되는 서비스를 콜백이라고 하던데요
이 서비스 받으려면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?
인터넷은 KT사용하고 있고 전화는 15대 입니다.
그런데 콜백하고 연결은 3대만 하고요.
좀어렵네요
자세하게 답변해주세요.
답변 (14-05-02 09:57)
네..LG기업통신 전문 LGBIZ입니다.
콜백서비스는 전국대표번호 ARS서비스에 들어있는 부가 기능 입니다.
전국대표번호가 있으시면 LGU+로 번호이동 하신후 ARS서비스 가입 후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번호가 없으시면 새로 만드셔야 하구요.1644--2363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.
홈페이지 LGBIZ.BIZ 에서 전국대표번호 클릭 후 부가서비스 검색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무료상담신청
엘지유플러스 비즈프로 실시간상담 상담예약
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]
개인정보 수집주체 : BIZpro
개인정보 수집항목 : 이름,연락처,이메일, 상담가능시간 등
개인정보 수집,이용목적 : 상담안내 (전화,문자)
개인정보 보유,이용기간 : 수집일로부터 3년 (고객 동의 철회시 지체없이 파기)